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용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신한카드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9월 3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별도의 참여 등록 없이 해당 카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 카드혜택에 더해 추가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더블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이용 시 카드 혜택 2%에 더해 2%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며, 네이버가 아닌 곳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카드 혜택 0.5%에 0.5%를 더한 총 1%를 적립해준다.

네이버 이용 더블적립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네이버 외 이용 더블적립 이벤트는 2023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와 동일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발급과 동시에 라인프렌즈 스마트스토어에서 9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는 카드 이용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특화카드이다.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반영해 고객들에게 디자인 측면에서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카드는 네이버에서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2% 적립되고, 네이버가 아닌 곳에서 이용할 경우에도 0.5%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적립되며,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7000원, 해외겸용(비자) 1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신청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를 카드 플레이트에 도입해 이용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복잡한 조건 없이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며 “네이버 이용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