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KFO한국금융개발원, ‘바캉스쿨’ 이벤트 진행…강의 최대 58%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KFO한국금융개발원이 오는 17일까지 여름 맞이 8월 이벤트 ‘바캉스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바캉스쿨은 무더위, 장마철, 코로나 등 악조건 속에서도 시험공부에 몰두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획한 강의 이벤트로,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자격증 인강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획 상품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평생교육바우처 소지자라면 8월 내 10만 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기획 상품은 △금융/은행 △무역/물류 △취업/IT 3가지 분야로 구성됐으며, 강의 기간은 각 과목별 다가오는 시험일을 기준으로 조정했다.

금융/은행 분야의 ‘펀드&증권 투자권유대행인 패키지’는 이벤트 단독 기획 상품이다. 두 자격증 모두 오는 9월 시험을 앞두고 있고 중복되는 과목이 있다. 올해 마지막 시험 대비를 위한 ‘투자자산운용사’ 강의도 마련됐다.

무역/물류 분야는 KFO 베스트 강의 ‘무역영어’와 올해 마지막 시험인 ‘원산지관리사’, ‘CDCS’ 과목이 포함돼 있다.

취업/IT 분야는 올해 하반기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을 위한 ‘TESAT 2020 하반기 취뽀반’이나 수준 높은 강의력을 보유한 이광희 강시의 ‘엑셀&파워포인트 실무 끝장 패키지’ 등 취준생 및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알짜 자격증 위주로 편성했다.

KFO한국금융개발원 관계자는 “올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로부터 바캉스쿨에 대한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양질의 콘텐츠 및 서비스, 이벤트 제공을 통해 KFO회원의 더 높은 만족감과 즐거움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KFO한국금융개발원은 이전에도 초복맞이 치킨 지급 이벤트인 ‘계이득 이벤트’, 수강 인증 이벤트인 ‘1일 1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KFO한국금융개발원을 운영하는 ㈜한국직업개발원은 올해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지원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됐다. 현재 진행 중인 8월 이벤트 바캉스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FO한국금융개발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