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임영웅 화보집 200개 준비”…쌍용차, G4 렉스턴 구매 시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쌍용차 특별제작 화보 ‘내가 영웅이다(I’m Hero) 시그니처 화보집’이 포함된 시그니처 컬렉션은 G4 렉스턴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일부터 제공된다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임영웅 시그니처 화보집’ 200개를 선착순 출고선물로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쌍용차 G4 렉스턴과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매력을 담은 화보 ‘내가 영웅이다(I’m Hero)’가 지난 6월 공개됐다. 쌍용차는 신차 계약 고객에 임영웅 브로마이드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쌍용차는 이달 G4 렉스턴 구매자를 위해 임영웅 비공개 컷이 담긴 화보집과 시그니처 컬렉션을 선물할 계획이다.

특별제작 화보 ‘내가 영웅이다(I’m Hero) 시그니처 화보집’이 포함된 시그니처 컬렉션은 G4 렉스턴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일부터 제공된다.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 증정되며 증정 행사는 14일 마감된다.

매일경제

시그니처 컬렉션은 임영웅 화보집과 함께 ▲임영웅 자필사인 시그니처 커플 머그컵 ▲JBL 블루투스 스피커 ▲컬래버레이션 기념 스탠리 스틸 텀블러 ▲스노우 베이지 등 인테리어 컬러의 럭셔리를 표현한 가죽 키홀더 ▲실차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은 G4 렉스턴 정밀모형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쌍용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임영웅 화보집과 함께 ▲임영웅 자필 사인 시그니처 커플 머그컵 ▲JBL 블루투스 스피커 ▲컬래버레이션 기념 스탠리 스틸 텀블러 ▲스노우 베이지 등 인테리어 컬러의 럭셔리를 표현한 가죽 키홀더 ▲실차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은 G4 렉스턴 정밀모형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차세대 트로트 스타들의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2020년 상반기 가장 빛나는 스타 중 한 명으로 떠오른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임영웅의 모델 활동이 시작된 지난 4월 전후로 기준 G4 렉스턴 평균 판매량이 51.4% 증가했다”며 “임영웅이 쌍용차 플래그십 모델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