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배우 이유영의 강렬한 변신!...오묘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디바' 2차 포스터 전격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 김용학 기자] 신민아의 새로운 얼굴을 예고하며 1차 포스터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가 이번에는 배우 이유영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 중 이유영은 이영(신민아 분)의 절친한 친구이자 노력파 다이빙 선수 수진 역으로 분해 배우로서 또 한번의 도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유영은 데뷔작 ‘봄’을 통해 밀라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혜성같이 등장한 이후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시네마틱드라마 ‘SF8’에서는 감정을 가진 로봇 ‘간호중’ 역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못하는 장르가 없는 배우’로 인정받은 그가 ‘디바’를 통해 다시 한 번 입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다.

공개된 2차 포스터 속 ‘수진’은 내재되어있는 욕망과 어딘가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오묘함을 눈빛만으로 전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1차 포스터 속 신민아의 강렬한 눈빛과 달리 무언가를 숨긴 알 수 없는 표정이 대비되며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배우가 ‘디바’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yhkim@sportsworldi.com

사진=한국투자파트너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