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북미·유럽 진출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북미, 유럽 내 제품 공급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과 캐나다, 유럽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탐험 정신과 자연과의 공존을 최우선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의 철학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감도 높은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을 앞세워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계약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연내 미국과 캐나다, 유럽 현지에 의류 및 가방, 여행용 캐리어 등을 선보인다.

또한 올 하반기 내 호주, 뉴질랜드 진출도 준비 중이며 2021년에는 중국 및 일본까지 영역을 확대해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이번 북미, 유럽 진출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의 정신과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글로벌 인지도가 워낙 잘 형성돼 있는 데다 한국 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새로운 동력을 확보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