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유카로오토모빌, 엔진오일 평생 무상교환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달 A3 제외한 아우디 전 차종 구매 시 혜택 제공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이달 신차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증 기간 내 제공되는 정기 점검을 비롯해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Audi Car Service Plus) 쿠폰 만료 이후에도 기한 없이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평생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유카로오토모빌에서 운영 중인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전시장에서 아우디 신차를 구매해 등록 완료한 고객이며, A3를 제외한 전 차종이 대상이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프로모션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 이용 고객이 차량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기분 좋게 신차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유카로오토모빌만의 평생 케어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도록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는 유카로오토모빌이 운영하는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며, 서비스 혜택 및 사용에 대한 상세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 또는 영업직원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