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1911171 0362020080561911171 06 0602001 6.1.17-RELEASE 36 한국일보 0 false true false false 1596600600000 1596600623000 related

심희섭 측 "수년간 이어진 악성 루머에 피해 심각, 강경 법적 대응" [전문]

글자크기
한국일보

심희섭 측이 악성 루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진행한다. 한국일보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심희섭 측이 악성 루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진행한다.

심희섭 소속사 엔앤엔웍스 측은 5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심희섭과 관련해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 수년간 이어져 온 악성 루머로 인해 현재 배우가 받는 정신적인 피해가 견딜 수 없는 심각한 상태가 되었고, 결국 법정 대응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입장을 통해 엔앤엔웍스 측은 "허위사실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이며, 이는 배우의 이미지와 배우 활동에 심각한 손실을 입히는 일이다. 소속 배우를 향한 악성 루머 양성, 악의적인 비방 및 명예훼손성 게시글과 관련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엔앤엔웍스 측은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을 지속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한편 심희섭은 지난 2013년 영화 '1999, 면회'로 데뷔 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및 공연에 출연하며 관객 및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개봉된 영화 '강철비 2 : 정상회담'에는 백두호 감청병 역으로 출연했다.

▶ 이하 엔앤엔웍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엔앤엔웍스입니다. 엔앤엔웍스 소속 아티스트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전합니다.

당사 소속 배우 심희섭과 관련해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이어져 온 악성 루머로 인해 현재 배우가 받는 정신적인 피해가 견딜 수 없는 심각한 상태가 되었고, 결국 법정 대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허위사실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이며, 이는 배우의 이미지와 배우 활동에 심각한 손실을 입히는 일입니다. 이후 당사는 소속 배우를 향한 악성 루머 양성, 악의적인 비방 및 명예훼손성 게시글과 관련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당사는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을 지속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