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홈플러스 “의류·잡화 최대 80% 저렴하게 챙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모델들이 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클리어런스’ 창고대개방 기획전 시즌오프 행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이월 재고 아이템 2만7300여종을 대상으로 창고대개방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홈플러스가 여름철 시즌오프를 앞두고 의류와 잡화를 대상으로 대규모 창고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규모 행사 진행으로 오프라인 대형마트의 집객 효과를 높이는 한편, 코로나19의 여파로 실적이 나빠진 중소기업에서 생산된 잡화 등의 재고소진을 위한 상생의 의미도 함께 담았다.

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전국 140개 전 점포에서 시즌오프 하계 아이템 2만7300여종을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창고대개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약 86억원 상당의 여름철 의류·잡화 아이템 이월 재고상품 2만7300여종을 대상으로 창고대개방 기획전을 열어 할인 판매한다.

먼저 홈플러스의 패션브랜드 ‘F2F’에서는 아동복을 비롯해 성인용 티셔츠, 민소매 등 여름 대표 여성복 상의 등 의류 행사상품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는 남아용 마블 캐릭터 티셔츠, 데님, 바람막이 점퍼, 여아용 원피스, 레깅스, 티셔츠 등이 있다. 성인용 여성 반팔 티셔츠와 민소매 티셔츠, 브라탑 등 여름철 대표상품 상의류와 성인 남성용 티셔츠, 바지도 판매한다.

특히 F2F에서는 래시가드 등 수영복을 비롯한 2020년 신상품 여름 의류를 대상으로도 정상가 대비 최대 30~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행사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잡화와 이너웨어 이월 재고상품들도 할인판매함과 동시에 ‘1+1’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행사 대상 의류·잡화 상품을 행사카드(신한, 삼성, 마이홈플러스신한, 홈플러스삼성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김성언 홈플러스 소프트라인상품본부장(상무)은 “코로나19의 여파로 패션·잡화업계의 실적이 직격탄을 맞고 있는 가운데, 중소 협력사의 재고소진을 지원함과 동시에 집객효과를 높이기 위해 상당 규모의 비용을 투자해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분들이 다양한 여름 패션·잡화 상품들을 저렴하게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