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지민 폭로 후에도 극단적 선택, 사과가 그렇게 어려웠나” 권민아, FNC 공개 비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 폭로 후에도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털어놨다.

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냥 털어놓겠다”며 극단적인 선택을 한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권민아는 해당 사진에 대해 “최근 FNC 관계자 측이랑 카톡하고 벌어진 일이었다. 빌었다는 그 상대방 언니의 입장문에 관계자분께 ‘빌었다니요?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죠’ 보냈다가 ‘확인해볼게’ 했다가 한참 뒤에 자기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고 하더라. 빌려고 온 사람이 눈을 그렇게 뜨고 칼을 찾고 그 말투에 기억이 안난다에 눈은 똑바로 쳐다보고 기억이 안나는 데 뭐 사과를 받겠느냐. 포기지”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소속사를 향한 강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 언니 입장문 끝에는 누가 시켰는지 모르겠지만 민아에개라고 했다가 민아에게 라고 사과로 수정을 했더라고요. 우리 집 개한데는 왜 사과를 했더래 연예계 활동 중단이라는 말이 있던데 잠잠해지면 돌아온다는 건가요. 저는 그 꼴 못봐요. 나는 11년동안 그것보다 넘게 고통 받았잖아요. 그 와중에 인스타그램 유튜브 다 있던데”라며 “소설이라는 말도 올렸다가 매니저가 내리라고 해서 내렸고, 약 먹고 잠도 잘 주무시고 에프엔씨 회사는 끝에 그 사람 때문에 힘들다고 했더니 처음엔 정신과 선생님을 붙여주셔서 절 정말 생각해주시나 했어요”라고 비판했다.

또한 “저 연습생 빚, 내역 계약서문제 정산문제에 대해서 한 번도 불만 토론한 적 없다”며 “스트레스로 수십 번 쓰러지고 아직도 쓰러진다. FNC라는 회사도 그렇고 그 상대방 언니도 그렇고 진심 어린 사과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웠느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하루에 15시간 자던 애가 이제는 한시간 이면 깬다”며 “큰 회사에 저 하나 뭐 신경쓰이시겠느냐. 신경쓰이셨으면 연락 한번이라도 왔겠지. 진심어린 사과 타이밍은 어차피 놓쳤고, 이제 저 같은 사람 안 나오게 연습생들 소속 가수들 배우들 선배님들 한분 한분 진심으로 생각해주시고 챙겨달라”고 호소했다.

권민아는 지난 달 과거 AOA 활동 당시 리더 지민으로부터 일방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 일로 지민은 사과문을 올리고 팀에서 탈퇴했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