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AOA 그룹 내 괴롭힘 폭로

권민아, 지민→설현 폭로 후 심경고백 "AOA-FNC 연락두절…힘들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또 심경을 고백했다.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사실만 말했고 (AOA 전부가) 가해자라고 말한 적 없다. 방관자라고 했고, 방관한 것은 사실"이라고 글을 올렸다.

권민아는 이날 두 번에 걸쳐 여전히 해소되지 않은 마음 속 상처를 고백했다. 지난달 AOA로 활동하는 동안 지민에게 심한 괴롭힘을 당해 여러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한 그는 6일 AOA 멤버들도 지민의 괴롭힘을 알았지만 모두 방관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지민의 '소울메이트'로 잘 알려진 설현에게 가장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

AOA와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에 진실된 사과를 받고 싶다는 권민아는 "나도 잘못 분명 있겠지, 많겠지. 하지만 멀쩡한 애 피말려가면서 정신병이란 정신병은 다 들게 만들어놓고 그 누구도 진심어린 사과 한 마디 없는 건 너무한 거 아닐까"라며 "난 오늘 그곳 사람들(AOA, FNC)과 대화라도 나눠보려고 했으나 전부 연락두절"이라고 했다.

이어 "나도 무서워. 나를 어떻게 더 망가뜨릴지 무섭고 내가 내 자신을 어떻게 할지도 무서워. 11년 동안 가족, 친구에게도 말 못했던 거 이제는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세상에 말했더니 돌아오는 건 결국 또 내 탓이 되버렸네"라며 "미안하다. 근데 나 정말 정말 힘들었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스포티비뉴스

다음은 권민아의 글 전문이다.나 피해자로 느껴지니까 모두 가해자로 만들어버리냐고? 아니 난 사실만 말했고 가해자라고 말한적 없고 방관자라고 했어. 사실이잖아. 방관한 거는. 나도 잘못 분명 있겠지 많겠지. 내 성격에도 문제가 있을 거야.

하지만 멀쩡한 애 11년간 피 말려가면서 정신병이란 정신병은 다 들게 만들어놓고 그 누구도 진심어린 사과 한 마디 없는 건 너무 한 거 아닐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 걸까 너무 큰 걸 바라는 걸까. 내가 힘들다고 너무 나만 생각하는 걸까.

근데 나 정말 진심어린 사과 받고싶어. 우리 가족은 무슨 죄야. 무섭고 울고 응급실 그만 오고 싶대. 그래도 그곳이나 그 상대방한데 말 한마디 하지 않은 가족들이야.

난 오늘 그곳 사람들과 대화라도 나눠보려고 했으나 전부 연락두절이고 나도 무서워 나를 어떻게 더 망가뜨릴지 무섭고 내가 내 자신을 어떻게 할 지도 무서워. 11년 동안 가족, 친구에게도 말 못했던 거 이제는 제 정신이 아닌 상태로 세상에 말했더니 돌아오는 건 결국 또 내 탓이 되버렸네. 미안해요. 근데 나 정말 정말 힘들었어요. 힘들어요 아주 많이.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