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이스침대는 경남 사천시에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만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으로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의 신규 출점을 이어나가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는 소비자 분포, 유동 인구,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해 지역 대표 상권에 선보이는 대형 매장이다.

경남 지역에서 진주와 김해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대형가전 매장과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있는 수석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상 3층 390㎡(약 118평) 규모로 건립됐다. 대형 규모의 매트리스 체험존이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1층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트렌드 컬렉션’ 층으로 에이스침대가 선보이는 최신 수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2층은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볼 수 있는 체험존과 퀸 사이즈 이상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는 ‘포 듀오(FOR DUO)’ 층이다. 3층은 ‘포 싱글(FOR SINGLE)’ 층으로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사천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사천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미용티슈를 선착순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플랫러그 등의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한 제품이 USB 적용 모델일 경우 간단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USB 조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SNS에 매장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고급 디퓨저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매장 주변에 대형 가전 매장을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 등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며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에이스침대는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에이스 스퀘어 출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