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로지텍 잠실에 PC방 연다…게임 플레이·기어 체험 공간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로지텍코리아, 8일 '로지텍 G PC 카페' 오픈

6:6 게임·게이밍 기어 체험·스트리밍 가능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로지텍이 서울 잠실에 게이밍 기어를 체험·구매할 수 있는 ‘로지텍 G PC 카페’를 연다.


로지텍코리아는 오는 8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64 지하 1층에 '로지텍 G PC 카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G PC Cafe는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 G’ 이름을 건 첫 번째 PC방이다. 단순한 PC방을 넘어서 게이머가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를 즐기고 체험하며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한 로지텍 G 전용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와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로지텍 G PC 카페는 ▲유명 e스포츠 선수들의 핸드 프린트 ▲6:6토너먼트 플레이가 가능한 ‘G ARENA’ ▲좌석에 설치된 기어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게임 스트리머가 되어 직접 방송해볼 수 있는 ‘스트리밍 존’ ▲무선 게이밍 기어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Wireless 존’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게이밍 기어로 구성된 ‘Advanced 존’으로 꾸며졌다.


로지텍은 오픈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와 PC방 무료이용 쿠폰 등 다양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증정품 지급, 게이밍 기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입장할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며 발열 확인, 출입 명부 수기 작성 등 방역 절차를 거쳐야 한다.


윤재영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이스포츠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브랜드가 지향하는 게임 문화를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게이머와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