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포스코건설, 대구 ‘더샵 수성라크에르’ 이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스코건설이 이달 대구 수성구에 ‘더샵 수성라크에르’ 분양에 나선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12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수성라크에르는 수성못 인근에 위치한 지산시영1단지를 재건축한 단지다.

조선비즈

더샵 수성라크에르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상 최고 29층의 9개동, 전용면적 59~84㎡, 89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214가구다. 일반분양의 전용면적별로는 △59㎡ 113가구 △75㎡ 99가구 △84㎡A 2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더샵 수성라크에르는 판상형 구조와 남향 위주의 동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알파룸·안방 드레스룸 등의 평면설계를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대규모 잔디광장 ‘더샵필드’와 ‘더샵가든&다이닝하우스’, ‘펫가든’, ‘어린이 물놀이장’등 친환경 조경설계도 장점이다. 세대 내에는 포스코건설의 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했다.

더샵 수성라크에르는 도보로 5분 거리에 대구도시철도 3호선 지산역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수성IC가 인접해 대구 전역은 물론 외곽지역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대구지하철 3호선의 연장선이 추진되고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나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지산초·지산중·수성고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동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목련시장, 동아메디병원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수성유원지, 거목식물원, 대구어린이대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 아파트 입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문의와 대구 수성구 첫 더샵 아파트라는 기대감이 더해지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더샵만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구 수성구 지산동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샵 수성라크에르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28-1번지(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위치했다.

유병훈 기자(itsyou@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