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나홀로 이식당' 이수근, 산골 식당 오픈 첫날…첫 손님맞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tvN '나홀로 이식당' 2회 방송. (사진=tvN '나홀로 이식당' 제공) 2020.08.07.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tvN '나홀로 이식당'이 산골 식당의 첫 문을 연다.

7일 '나홀로 이식당' 측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2회에서는 산골 식당에서 첫 손님맞이에 나선 이수근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수근은 산골 정식 한 상을 빠르게 차려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영업 준비를 시작한다. 전날 실패한 취나물 무침에 다시 도전하고, 콩나물 무치기, 소시지 부침, 감자 캐기, 감자밥과 옥수수밥 짓기 등 아침 내내 동분서주 뛰어다닌다.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 산골 식당에는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해 이수근을 당황하게 한다. 테이블 기본 세팅까지 완료된 가운데, 손님들이 나타나지 않는 것. 과연 이수근이 '나홀로' 준비한 맛있고 정성스러운 산골 정식을 손님들에게 무사히 대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tvN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프로그램이다.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