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오늘밤 채널고정] 김이나 명곡을 한자리에서…'불후'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8일) 소개할 방송은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방송은 전세대가 사랑하는 히트곡 메이커, 작사가 김이나가 전설로 출연한다.

앞서 김이나는 과거 평범한 회사원 시절 우연한 기회에 작곡가 김형석을 만나 2003년 성시경 '10월에 눈이 내리면'으로 작사가 데뷔했다. 이후 조용필, 이선희, 박효신, 브라운 아이드 걸스, 임영웅 등 장르를 초월한 수많은 히트곡들을 작사했다.

김이나는 300개 이상의 히트곡을 보유한 작사가. 5년 연속 '올해의 작사가상'을 수상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하트시그널' 등 각종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전설이다.

이날 전설 김이나의 노래로 무대를 꾸밀 출연자로는 테이, 임정희, 2F(이프), 임한별&하성운, 조정민, 아이즈원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발라드의 황제 테이는 제이&하울의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 선곡,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소울 디바 임정희는 '시크릿가든' OST로 큰 사랑을 받은 김범수의 '나타나'를 선곡,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원한 무대를 펼친다.

2F(이프)로 돌아온 명품 보컬 신용재와 김원주는 박효신의 '숨'을 선곡해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고막남친 임한별&하성운은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해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성 가득한 무대를 예고했다.

특히, 2년 전 워너원으로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하성운은 "(오늘) 꼭 트로피를 가져가겠다"며 우승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트로트 여신 조정민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를 선곡해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를 모을 예정. 대세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은 "세 번째 출연인데, 그동안 무승이었다"고 아쉬움을 전함과 동시에 "1승을 목표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아이유의 '잔소리'를 선곡,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보인다. 8일 오후 6시 5분 KBS2 방송.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