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드뉴스]2020년 8월 둘째 주 ‘띠별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8월 둘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관운과 재물운이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60년생 -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세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72년생 - 튀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만 참도록 하세요.

84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96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짝이 있는 분들은 삼각 관계에 주의하세요.

△소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61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 하세요. 웃어른으로서 아랫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 동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85년생 - 주위 사람에게 먼저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작은 관심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97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호랑이띠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62년생 -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세요.

86년생 -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98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잘 모르는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토끼띠

불필요한 경쟁이나 싸움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75년생 - 너무 원칙만 따지지 말고 융통성도 발휘하세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도 잘 새겨 들으세요.

99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불필요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남의 말에 흔들리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64년생 -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76년생 -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88년생 - 어려움이 물러가고 희망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00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65년생 -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작은 이득에 사로잡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어요.

77년생 -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거나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갖지 마세요.

89년생 - 주위의 시기나 모함에 주의하세요.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확실히 하세요.

△말띠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66년생 - 문서나 서류 관련한 일은 신중히 처리하세요. 무심코 넘긴 것들이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78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90년생 -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남의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 적당한 기분 전환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도록 하세요.

△양띠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와 끈기가 원하는 성과를 가져올 거에요.

55년생 - 오랜 시간 바라던 일이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거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67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재운이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91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묵묵히 자신의 본분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다른 사람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56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문서운이 좋으니 매매나 계약에 좋은 시기입니다. 기대 이상의 이득을 얻을 수도 있어요.

80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적당한 타협과 양보가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닭띠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주마가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해 보세요.

69년생 -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세요. 주변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즉흥적인 행동이나 결정은 삼가도록 하세요.

93년생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다듬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58년생 - 일이나 사업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쓰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82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세요.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대인운과 애정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밖으로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집안에 웃음이 넘치고 기쁨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다만,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59년생 -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다만,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83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세요.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할 때입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