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데뷔 28년차 엄정화 일상 공개…‘의외의 취미’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소소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데일리

엄정화 일상 공개. (사진= tvN ‘온앤오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일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세대와 시대를 뛰어넘어 연예인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데뷔 28년 차 엄정화의 일상이 공개된다.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의 OFF는 럭셔리한 싱글 하우스에서 반려견 ‘슈퍼’와 함께 보내는 소소한 일상으로 시작된다.

‘슈퍼’와 매일 아침 산책을 하거나 만능 공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모습에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모두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엄정화는 “예전부터 마당을 갖는 게 꿈이었다”라고 말하며 집 안에 넓은 테라스를 갖게 된 일화를 밝힌다.

또한 엄정화는 지난 2015년에 개봉했던 영화 ‘미쓰 와이프’ 촬영 당시 배운 킥복싱을 꾸준히 해왔다며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다.

워밍업 운동부터 2분간 5라운드로 진행되는 수업에 지친 엄정화는 귀여운 꼼수를 부리기도 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브이로그 찍는 취미에 빠진 엄정화는 하루 종일 찍어둔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자칭 컴맹이라는 엄정화는 결국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동갑내기 절친 이소라를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

작년 8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촬영과 편집을 직접 하는 이소라는 엄정화에게 영상 편집 특급 과외를 해주고 있었던 것.

엄정화는 “예전에는 7시간 동안 배운 적이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약 30년간의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저녁 식사를 하며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싱글라이프에 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다.

화려한 싱글 엄정화의 ON&OFF는 8일 오후 10시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