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정진석 "文대통령, 이쯤에서 멈추라" 박주민 "협박하는 건가… 말조심하라"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정진석, 박주민


정진석 미래통합당 의원이 7일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이쯤에서 중지하라"며 "그게 대통령의 퇴임 이후를 대비하는 최선의 길"이라고 했다. 그러자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경선에 출마한 박주민 의원이 "지금 대통령을 협박하는 거냐"고 반박했다.

정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누가 뭐래도, 여당이 무슨 궤변을 둘러대도 이 국정을 책임지고 있는 사람은 문 대통령"이라며 "이런 오만불손한 국정운영을 보자고 총선에서 176석이라는 의석을 준 것은 아닌데 제발 그만 중단하라"고 했다. 정 의원은 "노무현 대통령이 비극적 선택을 한 뒤 문재인 변호사가 보여준 의연한 태도에 그를 다시 봤고, 청와대 정무수석으로 있을 때 제게 직접 요청한 봉하마을 조성 지원을 도왔던 것"이라고 했다. 이어 "집권 3년이 지난 지금 문 대통령은 제가 알던 그 문재인이 아니다"라고 했다.

그러자 박주민 의원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지금 하는 일을 전부 그만두는 것이 퇴임 이후를 대비하는 최선의 길이라고 했나. 대통령을 협박하는 거냐"며 "말조심하라"고 했다. 이어 "봉하마을 조성 때 정진석 의원이 마치 선심 쓰듯 도와준 것처럼 말하는데, 노무현 대통령이 누구 때문에 왜 돌아가신지 진정 모르냐"고 했다.

[최승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