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온앤오프’ 프로 다이어터 조세호, ‘99.8kg→69.6kg’ 인생 몸무게 기록 경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조세호의 놀라운 변화가 공개된다. 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세호가 인생 첫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다.

8일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6개월간 치열한 운동 끝에 인생 첫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 조세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어느덧 ‘국민 다이어터’로 거듭난 조세호는 ‘온앤오프’ 방영 매회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6개월간 다이어트로 총 17kg을 감량한 조세호는 인생 첫 셀프 프로필 촬영을 예고했다.

20대 초반 최대 99.8kg까지 나갔던 조세호는 최근 69.6kg으로 인생 몸무게를 달성했다. 6개월간 주 5~6일 꾸준히 운동해온 조세호는 이날 방송을 통해 그 동안의 인바디 측정 결과를 공개한다.

이에 트레이너는 “최고 몸무게에 비하면 현재 삼겹살 50근이 빠진 거나 다름없다”고 말하며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한 조세호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어깨 운동을 하기 전 트레이너의 상의 탈의 제안으로 세호의 등 근육이 최초로 공개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 마지막 30대를 기념할 사진을 남겨보면 어떠냐는 트레이너 말에 조세호는 인생 첫 셀프 프로필 촬영을 진행한다.

하지만 점점 표정이 어두워지던 조세호는 급기야 촬영을 중단하고 갑자기 눈물을 보인다. 조세호가 촬영 도중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세호의 눈물 젖은 첫 셀프 프로필 촬영 현장은 8일 오후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