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비하인드 공개 '비주얼 폭발' [스타엿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영웅 영탁 이찬원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 TOP6의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8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TOP6의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 셔츠를 입고 콘서트 전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날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가 첫 개최됐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 4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네 차례 연기된 바 있다.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다. 매주 금, 토, 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총 15회차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된다. 좌석 간 거리두기는 물론 마스크 착용 의무화, 전 관람객 대상 체온 측정 의무화, 실관람자 기준 문진표 작성 및 신분증 필수 지참, QR코드 본인인증을 해야 입장할 수 있다. 공연 중 함성 및 구호, 단체행동 또한 금지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