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블랙핑크, 데뷔 4주년 맞아 '겨울왕국' 버전 안무영상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블로그와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블랙핑크의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24/365 위드 블랙핑크’(24/365 with BLACKPINK) 6화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무 연습실에 모인 블랙핑크는 데뷔 4주년을 기념한 ‘코스프레 안무 영상’을 찍기로 했다. 지수는 “안무 영상을 정석으로 냈었는데 귀여운 의상을 입고 찍어보면 ‘블링크’(팬덤) 분들도 좋아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준비된 콘셉트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제비뽑기를 통해 지수는 엘사, 제니는 크리스토프, 로제는 안나, 리사는 올라프 캐릭터를 맡게 됐다. 코스튬을 장착하고 ‘겨울왕국’ 버전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 촬영을 시작한 블랙핑크는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을 벗어 던지고 흥과 개성 넘치는 춤을 춰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4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또 다른 콘텐츠는 인터뷰. 4주년 소감을 묻자 리사는 “행복하다”고, 로제는 “‘블링크’와 추억을 많이 쌓았다”고 말했다. 지수는 “항상 블링크가 있다는 생각에 든든했다”고, 제니는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합시다”라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표했다.

안무 영상, 인터뷰 등 데뷔 4주년 기념 콘텐츠의 최종 결과물은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오후 8시에 게재될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2016년 8월 8일 데뷔해 ‘휘파람’, ‘붐바야’, ‘마지막처럼’, ‘뚜두뚜두’(DDU-DU DDU-DU),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이들은 이달 28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된 신곡을, 10월 2일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