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최애 엔터테인먼트’ 김신영·이특, `쇼! 음악중심` MC 완벽 빙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김신영, 이특이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6회에서는 ‘최애’ 그룹의 공식 활동명을 선정,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애’ 멤버들과 함께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최애’ 공식 그룹명을 고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트맨’, ‘JMT', '다섯장’ 총 3개의 그룹명이 물망에 오른 것.

장윤정은 “세상이 우울할 때 나타나는 다트맨(다섯 명의 트로트맨)인 거예요”라며 ‘다트맨’을 어필, 이특은 ‘장윤정이 발탁한 최애’라는 의미가 담겼으면 좋겠다고 제안한다. 이어 김신영은 “무조건 장윤정의 J로 가자”며 방향을 잡는 상황.

이에 추혁진이 신조어 JMT를 ‘장(J)가네 남자(M)들의 트로트(T)’로 재해석한 의견을 내놓는가 하면, 김신영은 “다섯 장입니다. 더도 덜도 말고 그냥 다섯 장만 주십시오”라며 행사 인사 멘트를 맛깔나게 연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장윤정은 “기본 행사비가 500인 거야”라며 현실 밀착형 그룹명에 힘을 실어 재미를 더한다.

‘최애’ 멤버들에게 최종 투표를 맡기면서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김신영과 이특이 MBC <쇼! 음악중심> 특유의 발랄함으로 소개 멘트를 구사해 폭소를 유발한다. 후보 그룹명으로 활동한다면 어떨지 기발한 상황극으로 열연을 펼친 것. 특히 두 사람은 후보 그룹명 ‘다섯장’, ‘JMT’, ‘다트맨’과 찰떡처럼 맞는 소개 멘트를 100% 애드리브로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최애 트로트 그룹’은 어떤 이름으로 탄생될지, ‘최애’ 멤버들의 마음을 움직인 이름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정식 데뷔에 앞서 결정되는 ‘최애 트로트 그룹’의 이름은 8일 밤 9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