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홍선영, 셀럽 그 자체 근황 "유튜브 곧 시작, 남자친구 없지만 사랑받고파"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심언경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개인 유튜브 개설을 예고했다.

홍선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홍선영은 "결혼 언제 해요?"라는 질문에 "누구랑요?"라고 답했다. 이어 "혹시 유튜브 할 생각 없으세요?"라는 물음에는 "유튜브 곧 시작할 거예요. 특별한 건 없지만 평범하지만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거예요.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팬은 "남자친구 있어요? 만약에 생긴다면 결혼 계획은 있으신지 궁금해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홍선영은 "I'm 100% single. 남자친구 없어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사랑받고 싶어요"라고 얘기했다.

이처럼 홍선영은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진솔한 답변을 내놓으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특히 유튜브 개설에 대한 의지를 내비친 만큼, 그가 운영할 유튜브는 어떤 성격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 몸무게 50kg대를 목표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홍선영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