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권민아, 또 저격+극단적 시도 "신지민·한성호·김설현, 난 억울하게 안 가" [전문]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심언경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멤버 지민, 설현과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를 재차 저격했다.

권민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살아라. 우리 엄마 언니 가족들은 말 한마디도 못하고 죄도 없이 울겠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FNC엔터테인먼트와 한성호 대표를 향해 "정신적인 피해 보상 다 해달라. 넉넉히 해달라. 돈밖에 모르는 사람이시잖아요. 정산도 제대로 안 해주셨다면서 계약도 8년에 불법 연습생 30억 빚도 내역 없고 끝까지 내 연락도 안 받은 무책임한 사람들"이라고 몰아붙였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11년간 세월을 내가 어떤 취급을 받고 살았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방관자라 했다고 뭐라 했던 사람들 똑똑히 알아둬. 저 사람들 다 말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쓰레기 같은 사람이야. 멀쩡한 사람 죽음까지 몰아넣은 사람들이라고. 알아요?"라고 말했다.

끝으로 권민아는 "난 행복한 데 갈래. 여기 너무 괴로워. 내가 죽으면 장례식장에 발도 딛지 마. 더러워. 나는 죽어서 당신들 괴롭힐 거야. 악에 받쳐서 못 살겠거든"이라고 밝히며 고통스러운 마음을 토로했다.

권민아는 지난달 AOA로 활동하는 내내, 리더 지민의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최근에도 설현을 비롯한 AOA 멤버들을 '방관자'로 지칭하며 저격을 이어갔다.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난 억울하게 안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 살아라 우리 엄마 언니 가족들은 말 한마디도 못하고 죄도 없이 울겠지 정신적인 피해 보상 다 해줘라 넉넉히 해주세요 돈 밖에 모르는 사람이시잖아요 정산도 제대로 안해주셨다면서 계약도 8년에 불법 연습생 30억 빚도 내역없고 끝까지 내 연락도 안받은 무책임한 사람들 11년간 세월을 내가 어떤 취급을 받고 살았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방관자라 했다고 뭐라 했던 사람들 똑똑히 알아둬 저 사람들 다 말로 담을 수 없을만큼 쓰레기 같은 사람이야 멀쩡한 사람 죽음까지 몰아넣은 사람들이라고 알아요? 난 행복한데 갈래 여기 너무 괴로워 내가 죽으면 장례식장에 받도 딛이지마 더러워 나는 죽어서 당신들 괴롭힐거야 악에받쳐서 못 살겠거든

/notglasses@osen.co.kr

[사진] 권민아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