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CU, 캠핑족 겨냥한 간편식 시리즈 3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CU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캠핑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13일 선보이는 CU의 캠핑 간편식 시리즈는 ‘초간편 눈꽃볶음밥’ ‘모둠볶이’ ‘콘치즈쏘시지’ 등 3종이다. 내용물을 알루미늄 용기에 담아 버너로 직접 가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초간편 눈꽃볶음밥은 후식용 볶음밥 콘셉트로, 잘게 자른 모짜렐라 치즈를 김치볶음밥에 수북이 얹었다. 밥 양은 기존 도시락 대비 1.5배로 성인 2명이 먹기에도 충분하다.

초간편 모둠볶이는 만두튀김, 김말이 등과 고추장 불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자작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초간편 콘치즈쏘시지는 허브향 소시지, 스위트콘을 체다치즈와 듬뿍 담았다.

한편 올 들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편의점의 캠핑 관련 상품의 매출도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 CU가 지난달 판매한 ‘편의로운 캠핑박스’는 소시지·콘치즈·부대찌개 등 인기 캠핑 먹거리를 아이스박스에 담아 카페와 블로그 등에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 개시 1시간 반 만에 완판됐다.

대표적인 캠핑용 먹거리인 소시지의 최근 3개월 매출은 전년보다 25.7% 높게 나타났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코로나19 시대에 캠핑이 대중적인 여가로 자리잡으면서 캠핑용 먹거리를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전용 간편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