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현대렌탈케어, 위생 강화한 '큐밍 더 아이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직수형 얼음정수기 ‘큐밍 더 아이스’(HQ-P2070C)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큐밍 더 아이스는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모두 직수로 만드는 직수형 얼음정수기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직수로 얼음을 만들면 물탱크에 저장한 물로 제빙하는 제품과 비교해 세균 번식 위험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자동 UV(자외선) LED(발광다이오드) 케어 기능’도 갖췄다. 서울바이오시스로부터 도입한 UV 케어 모듈 ‘바이오레즈’(violeds)를 △코크(출수구) △얼음 토출구 △얼음 저장고 등 3곳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UV LED 빛을 하루 12번 쬐어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 세균 증식을 막아준다.

또한 하루에 한 번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 전체를 비워 물 고임을 방지하는 ‘24시간 자동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소비자가 손쉽게 세척·관리를 할 수 있도록 코크와 얼음 토출구도 분리형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제빙봉과 냉수 직수관을 비롯해 제품 외관에도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미세한 파동을 일으켜 얼음이 얼기 전 공기 방울을 제거하는 ‘스윙 제빙 시스템’도 적용해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큐밍 더 아이스 월 렌탈료는 4만 5900원이다. 의무 사용 기간을 48개월 또는 60개월로 연장할 경우 각각 4만 3900원과 4만 1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으면 큐밍 더 아이스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렌탈료가 월 1만 3000원 할인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해당 카드로 전월 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한다. 이를 통해 총 1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이체를 신청할 경우 월 렌탈료를 1000원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음 달 31일까지 큐밍 더 아이스를 설치할 경우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제품인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상무는 “앞으로 전통적인 렌탈 상품인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