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옥문아' 최수종 "28년 부부생활, 아내 하희라와 한 번도 싸운 적 없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최수종이 하희라와 싸우지 않는 비법을 공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 연예계 최고의 로맨티스트 최수종이 출연해 변함없는 애처가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최수종은 결혼생활 28년 동안 단 한 번도 하희라와 싸운 적이 없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가족인 만큼 살면서 갈등은 있을 수 있지만 한 번도 언성을 높이거나 화를 낸 적은 없다는 것.

이에 옥탑방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를 시험에 빠뜨리기 위해 각종 질문공세에 나섰다.

"만약에 무더운 여름날 하희라가 에어컨을 틀지 말라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최수종은 "나만 못 자면 괜찮다. 하희라 씨가 못 자면 안 되지"라는 반응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거듭된 유도신문에도 철옹성처럼 끄떡없는 그의 모습에 결국 멤버들은 "우리가 졌다"며 포기선언을 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수종은 평소 "하희라가 다칠까 봐 직접 칼질을 한다"고 밝혔는데, 남다른 아내 사랑법은 아버지에게 배운 것이라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어릴 적 아버지가 일요일이면 직접 요리를 할 정도로 가정적이셨다는 것. 그야말로 유전자부터 다른 부전자전 사랑꾼 면모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국가대표급 사랑꾼의 표본을 보여준 최수종의 진면모는 오는 11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KBS,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