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 조회수 2천 5백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 단일 영상 조회수 2천 5백만을 넘어섰다.

10일 현재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대표 무대 중 하나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는 ‘임영웅’ 공식 계정 유튜브 조회수 기준 약 2천 5백만을 기록했다.

영상 속에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은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TV CHOSUN은 오는 10월 1일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2020 트롯 어워즈’를 개최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