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30kg 감량' 조세호, 콤플렉스 고백→응원 봇물.."진심으로 감사"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조세호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조세호가 자신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10일 개그맨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나 많은 분들의 응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조세호 #윤태식 #온앤오프 #응원 #감사합니다 #태식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세호와 그의 담당 트레이너 윤태식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30kg 감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세호의 날렵해진 얼굴과 슬림해진 몸매가 감탄을 부른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 조세호는 6개월 만에 30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조세호는 바디 프로필 촬영 중 다이어트로 인해 처진 배를 보며 눈물을 흘렸다. 조세호는 "스스로에게 측은한 느낌이 든다. 누구한테 잘 보이려는 것이 아니라 건강해지려고 다이어트를 한 건데"라며 자신의 배가 콤플렉스라고 털어놓은 바. 그의 솔직한 고백에 네티즌들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한편 조세호는 tvN 예능 '온앤오프', '유퀴즈 온 더 블럭' 등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