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GS,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수해복구 지원 성금 10억원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계열사별로 생필품 및 복구 지원 등 수해 극복에 총력

이투데이

GS그룹이 집중호우로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1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1일 기탁했다.

GS 관계자는 “피해 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위로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GS는 재난 취약계층과 피해를 본 분들의 ​복구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S는 이번 수해 복구 지원 기탁 이외에 계열사별로도 수해 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GS칼텍스는 지난달 23일 재난·재해 발생 시 이재민이 대피생활을 할 경우 이재민들의 ​사생활 보호와 심리적 안정을 위한 대피소 내 분리형 칸막이와 침낭, 마스크, 수면안대 등 1억 원 상당의​구호물품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또한, GS리테일은 지난달 27일 부산 동구 소재의 한 아파트에 생수 1000여 개를 지원한 것을 비롯해 이달 3일 큰비로 손해 입은 충북 단양군 주민에게 즉석밥, 라면, 생수 등 500인분 규모의 식료품 지원했다.

GS리테일은 전국 곳곳에 내린 큰비로 인적, 물적 피해가 지속하고 있어 지역별로 24시간 지원 요청이 가능한 핫라인을 가동하며 침수 피해 지원 및 복구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투데이/김유진 기자(euge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