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라스' 박진영, 제자 비의 '깡' 듣고 뱉은 첫마디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12일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 (사진 = MBC) 2020.08.11.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애제자' 비(정지훈)가 역주행을 일으킨 노래 '깡'을 듣고 뱉은 첫 마디를 공개한다.

12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는 박진영과 그의 애제자 선미, 그의 스승 김형석이 함께하는 '스승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함께한 데프콘은 적재적소에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댄스계 레전드'이자 god, 비, 원더걸스, 2PM, 트와이스 등을 키운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JYP 수장인 박진영은 '웬 위 디스코'라는 신곡과 자신의 경험을 녹여낸 책 한 권을 들고 컴백한다.

컴백을 앞두고 데뷔 첫 개인기를 준비했다는 박진영은 '라스' 녹화 두 달 전부터 잠을 설쳤다고 고백한다. 긴장한 탓에 개인기를 펼치기 주저하더니 급기야 "트와이스가 시켜서 하는 것"이라고 밑밥을 까는 등 뜻밖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박진영은 예리한 눈썰미의 소유자답게 유명인의 특정 감정을 정확하게 묘사해 '라스' 현장을 뒤집어 놨다. 데뷔 첫 개인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박진영은 "사나-모모야 고마워!"라고 소감을 밝혔고, '라스' MC들은 "박진영 퇴근!"이라고 흡족해했다는 후문이다.

또 박진영은 소속사 JYP와 JYP를 거쳐 간 스타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애제자인 비의 '깡'을 듣고 진지하게 건넸던 한 마디를 공개했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함께 출연한 선미는 '탈 JYP' 후 박진영과 듀엣으로 재회한 소감을 들려준다. 또 최근 JYP 트와이스에게 대차게 까인 일화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JYP 스승' 김형석은 박진영과 데뷔 전 동거동락한 스토리, 솔리드 김조한을 울린 일화 등을 공개하며 만점 활약한다. 특히 김형석은 고(故) 김광석의 한 마디 때문에 음악을 접을 뻔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