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소규모건축 사업의 완벽 가이드, 소규모건축 디벨로퍼 과정 3기 교육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9월 11일부터 10주과정으로 소규모건축디벨로퍼 건축과정을 개강한다. 본 과정은 건축주가 소규모 건축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꼭 알아야 할 사항들만 모아둔 실전 과정이다.

교육과정의 특징은 건축의 전과정(부지매입, 허가, 착공, 시공, 준공, 등기과정)을 익히고 개발토지 선정방법, 건축설계의 이해, 시공관리, 개발을 위한 금융조달방법, 소규모건축의 관련 법규와 세무, 그리고 건물관리 및 임대 노하우 등 건축주가 놓칠 수 있는 필요 지식을 A to Z까지 학습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총 10주로 진행이 되며, 강사로는 매경부동산아카데미 건축강의에서 알찬 강의로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닥터빌드의 한일규 이사와 도원건축의 이인화 건축사, 과학기술대 백재철 겸임교수, 헬로펀딩 최수석부대표, 서울시 법무담당관, 그리고 안수남세무사(다솔세무법인),구찬림단장, 이훈종팀장(윈P&S) 등 실무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본 교육과정은 매일경제 별관 11층 강의장(충무로역 7번출구앞)에서 진행하며,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매경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academy.mk.co.kr) 또는 전화문의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