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사배, 린다G 완벽 커버 메이크업…이효리 “너무 똑같아서 깜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왼쪽·본명 이예지)·가수 이효리(오른쪽) 인스타그램 캡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맨 위사진 왼쪽·본명 이예지)가 혼성그룹 싹쓰리(SSAK3)의 린다G(오른쪽·가수 이효리)로 완벽 변신했다.

이사배는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언니 많이 사랑한다”고 이효리를 태그하며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사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린다G로 활약한 이효리를 커버 메이크업한 모습이 담겼다.

이사배는 이효리 특유의 각지고 짙은 눈썹과 깊은 눈매, 도톰한 입술 등 얼굴 특징을 잘 살리면서 90년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짙은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린다G의 트레이드 마크 ‘더듬이 머리’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며 표정과 분위기를 따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을 본 이효리는 직접 해당 게시글에 “사배 고맙다. 너무 똑같아서 깜놀(‘깜짝 놀랐다’의 줄임말)”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순간 이효리 인스타 계정으로 착각했다”, “이효리 그 자체”, “이효리가 화보 찍은 줄 알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세계일보

이사배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이사배는 약 227만명의 구독자(12일 오후 2시 기준)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그는 유튜브 채널 ‘이사배’(RISABAE)에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서예지, 그룹 블랙핑크 제니(본명 김제니) 등 다양한 인물을 똑같이 커버한 메이크업 영상을 올려 큰 사랑을 받았다.

이효리는 최근 싹쓰리의 린다G로 활동하며 그룹 멤버 유두래곤(방송인 유재석), 비룡(가수 비·본명 정지훈)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싹쓰리의 노래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 등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과 Mnet 음악 프로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tkadidch98@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