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광고계 블루칩' 최소윤,모리부스엔터와전속계약 "시너지 기대"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신예 최소윤이 신생 매니지먼트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배우로서의 새 출발을 예고했다.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최근 배우 최소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9년 한요한ㆍ스윙스 '우사인볼트'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최소윤은 이후 뷰티, 의류, 핸드폰 등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최소윤은 2020년 다수 F/W 패션위크에 초청되는 등 패션 업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하반기엔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들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여기에 최소윤은 유튜버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어 그의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 장철한 본부장은 "최소윤은 비주얼과 분위기 등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신인이다”라며 “다수의 CF 온에어 후 광고를 비롯하여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향후 포부를 전했다.

한편, 최소윤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7월 설립된 배우앤배움EnM 자회사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홍보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