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혼인신고한 성준, 9월12일 늦은 결혼식…비공개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배우 성준이 지난 2017년 2월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완벽한 아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7.02.23. 20hwan@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최근 군 복무를 마친 배우 성준이 다음달 결혼식을 올린다.

12일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은 "성준이 오는 9월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아내가 비연예인인 만큼, 가족과 가까운 친지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성준은 지난 2018년 12월 현역 입대를 했다. 이후 군 복무 중인 지난 2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2세가 생겨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당시 소속사는 "성준이 군 입대 전 결혼을 약속한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군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둘 사이에 새 생명이 생겼고, 결혼 관련 법적 절차만 진행한 채 서둘러 입대했다"고 밝혔다.

성준도 자필 편지를 통해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 소식을 알게 됐다"며 "너무나 큰 기쁨이었지만 바로 군 입대를 하면서 인생에 찾아온 소중한 두 사람에 대한 보호를 우선시하고 싶었다.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는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되 많은 분들에게 직접 인사해야 하는 결혼식은 진행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성준은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전환을 한 사실을 전했고, 지난달 27일 전역했다.

모델 출신인 성준은 2011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 이후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구가의 서', '연애의 발견', '하이드 지킬, 나', '완벽한 아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