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장동민 아빠 장광순, 12만 구독자 보유 유명 유튜버..아들보다 더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장광순 유튜브 '그까이꺼'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개그맨 장동민의 아빠가 유명 유튜버로 활약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장동민이 출연했다.

장동민은 이날 방송에서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부모님이 방탕하게 놀았다면 원망이라도 했을 텐데 너무 열심히 일하셨다"고 고백하며 자신이 일찍 생계에 뛰어들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전했다. 또한 희귀병에 걸린 누나에 대해 밝히기도.

장동민의 고백이 전파를 탄 후 장동민은 물론 그의 아버지에게까지 대중들의 관심은 이어졌다. 장동민은 과거 아빠 장관순 씨와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 진짜 개그맨 못지 않은 아빠의 예능감을 자랑했다.

장광순 씨는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그까이꺼'를 운영하며 활동 중이다. 구독자 수만 12만 명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유명 유튜버로 활약 중인 상황. 그는 주로 유튜브에서 먹방을 선보이며 중장년층의 지지를 얻고 있다.

장동민은 물론 장동민의 아빠 장광순 씨까지 맹활약하고 있는 요즘. 두 부자를 응원하는 목소리가 연이어 들려온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