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NPC를 챔피언으로, 마영전 4 대 4 신규 대전 모드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13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대전 모드 마그 멜 배틀 아레나를 추가했다.

마그 멜 배틀 아레나는 마그 멜이라는 또 다른 세계를 무대로 한 4 대 4 대전 모드로, 시즌제로 운영한다. 샤이닝 샤칼, 레지나, 메르, 세자르 등 지금까지 적으로만 상대해오던 NPC를 챔피언으로 선택해 직접 컨트롤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전투는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어 상대 챔피언을 없애거나 라인을 점령해 일정 승점을 달성하면 승리한다.

넥슨은 이달 27일까지 마그 멜 배틀 아레나를 5회 플레이하면 마그 멜의 도전자 타이틀을 지급하고 10회 완수하면 마그 멜의 표식 이벤트 문양을 제공한다. 또, 15회 완수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이번에 새로 만든 영웅 렌티큘러 카드 세트를 선물한다.


▲ 마비노기 영웅전 마그 벨 배틀 아레나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이와 함께 9월 10일까지 도네갈, 자르딘, 에이든, 아스테라, 로체스트 근교 지역 레이드 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매일매일 레이드 쿠폰을 1장씩 지급한다. 쿠폰은 전용상점에서 100% 방어구 6랭크 인챈트 선택 상자, 미지의 조각, 투쟁의 조각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 지령에 따라 결사대 전투 사념의 바다, 달의 이면’에 도전할 수 있다. 결사대 전투를 6회 완수 후 여행자를 찾아갈 때마다 최대 세 번까지 다마스쿠스 강철(4개)를 얻을 수 있다. 교환을 모두 완료하면 타이틀 '신에게 도전한'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달 27일까지 매일 일일미션을 완수하면 본인을 포함한 모든 파티원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독립군의 음식(5개)과 광복절 기념 한복 아바타 세트, 문양: 그렘린도 독립군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독립 만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