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부선, 공지영 前 남편 썸씽 주장에 "30년간 비구니처럼 살았다"[전문]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부선, 공지영 폭로 반박
"세상과 남자 무서웠다"
"성직자처럼 살았어"


텐아시아

배우 김부선/ 사진=텐아시아DB



배우 김부선이 소설가 공지영이 자신에게 이혼한 전 남편 음란사진으로 협박을 당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반박하며 "30년간 비구니처럼 살았다"고 주장했다.

김부선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부선 상간녀 불륜녀 잡X 헤픈X 애비가 누군지도 모르는 화냥X. 이게 할 소린가"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내 오래된 벗들은 '나라에서 열녀문 주는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 산이나 다니며 연애 한 번 안하고 사느냐'고, 우리 큰 언니는 세상에서 내가 제일 불쌍하다고, 연인과 사랑하며 살아도 아쉬운데 부부가 가장 좋을 때인 3~40대에 돌아오지 않을 애 아빠만 기다린다고, 독수공방 누가 알아주냐고, 멍청하다고 가엽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세상과 남자 너무 무서웠다. 지금도 그렇다"며 "'말죽거리잔혹사' '애마부인' 등 그거 다 영화 속 인물이다. 현실과 영화는 천지차이"라고 털어놨다.

끝으로 "성적으로 성직자처럼 살았다"며 "자살 안한다. 억울해서 눈감지 못한다. 사는 것도 내겐 투쟁"이라고 덧붙였다.
텐아시아

배우 김부선(왼쪽)과 소설가 공지영/ 사진=텐아시아DB,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공지영은 지난 11일 김부선에게 1년째 협박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페이스북을 통해 "전 남편이 여배우와 '썸씽'이 있었다는 걸 최근 알았다"며 "둘 사이에 무슨 문자와 사진이 오갔나보다. 아니면 일방적으로 보냈는지 나는 당연히 전혀 모른다. 그가 내 전 남편이 자신에게 보낸 음란사진을 공개한다고 내게 협박을 해왔던 것이 거의 1년 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연히 개인적으로 사과를 백만 번도 더 했지만 그는 당시 공개로 발언해줄 것을 요청했고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이가 타격을 입을테니 그걸 막으려면 녹음유출에 대해 자기와 딸에게 공개 사과하라고 했다. 아이를 보호해야한다는 생각에 필사적으로 그를 달랬다. 그러나 새벽마다 보내는 문자를 견디다 못해 그를 차단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협박이 아닌 요청이었다"며 공지영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일부를 캡쳐해 올렸다. 그러면서 "내 딸과 제게 정중하게 정직하게 사과해달라"고 했다.

다음은 김부선 페이스북 게시글 전문.

김부선 상간녀 불륜녀 잡X 헤픈X 애비가 누군지도 모르는 화냥X

니들 이게 할 소린가?

들어들 보세요 딸 낳고 30년간 비구니처럼 살았어요

내 오래된 벗들은 나라에서 열녀문 주는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 산이나 다니며 연예한번 안하고 사느냐고 우리 큰언니는 세상에서 내가 젤 불쌍하다고 연인과 사랑하며 살아도 아쉬운데 부부가 가장 좋을때가 삼 사십 댄데 돌아오지 않을 애아빠만 기다린다고 독수공방 누가 알아주냐고 멍청하다고 가엽다고 해요

세상과 남자 너무 무서웠어요 지금도 그래요 말죽거리잔혹사 애마부인 등 그거 다 영화속 인물이예요 현실과 영화는 천지차이란 말입니다

나라고 왜 사랑하고 싶지않겠어요 남자성기 어떻게 생겼는지 누가 그려보라면 주전자나 솥뚜겅 그릴지도 몰라요 웃픕니다

김부선 성적으로 성직자 처럼 살았단 말입니다 자살 안합니다 억울해서 눈감지 못해요
사는것도 내게는 투쟁이니까

변호사가 필요해 보입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