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서비스 확대 개편…"고객 혜택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휴사 80곳, 서비스 241개로 확대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숙박, 프리미엄 골프·레저 할인권과 다양한 쇼핑 혜택과 더불어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고객 혜택을 위해 지난 7월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으며 특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제휴사를 대거 추가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 등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과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으로 나뉘며,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E, XF, E-PACE, F-PACE, F-TYPE, I-PACE 모델 구매 고객, 랜드로버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J와 F-TYPE SVR, F-PACE SVR,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레인지로버 벨라 SVA다이내믹 오너가 가입할 수 있다. 플래티넘 오너스는 가입 승인 후 80만 포인트가 지급되어 별도의 부담금 없이 포인트만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의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센터 예약 대행 및 카 캐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컨시어지 대행 등 포인트 소진 시까지 보다 다양한 혜택을 더욱 풍부하게 누릴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 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전폭적으로 확대했다”며 “많은 고객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