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가을여행은 티몬에서" 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경영 기자]

테크M

/사진= 티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티몬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숙박대전' 상품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와 강원 등 국내 주요 지역의 9월과 10월 호텔과 리조트, 펜션이 있다.

모든 고객은 1회 한정 4만원(7만원 초과 숙박권 대상) 또는 3만원(7만원 이하 숙박권) 쿠폰을 적용해 특가에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카드와 씨티카드 또는 카카오페이나 차이 결제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활용할 수 있다.

만약 7만원대 객실을 쿠폰 적용해 구매할 경우, 약 3만원에 숙박할 수 있다. 7만원 초과 주요 상품은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롯데호텔 제주 제주 해비치호텔 라마다 군산호텔 숙박 패키지 등이다. 7만원 이하 추천 상품으로는 한화리조트 전 지점 밸류호텔 서귀포 JS호텔 등이 있다.

또한 이날 오전 10시 30분 티몬 티비온에서는 소노캄 제주·고양, 소노벨 천안 숙박권을 특가 판매한다. 레이트 체크아웃(14시)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숙박대전 할인이 가능한 상품이다. 방송 중 소노캄 제주·고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수영장 및 사우나 사용권을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대한민국 안전여행 참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준다. 티몬에서 전국 39개 이벤트 지역 숙박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숙박 완료 증빙과 숙박 지역에서의 마스크 착용 인증샷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오늘 티몬에서는 9월과 10월 여행에 필요한 상품들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다. 티몬은 이날까지 '특가위크' 상품인 제주 렌터카와 진에어 등 LCC 항공권 등을 오늘까지 선보인다.

슈퍼세이브 고객은 총합 50만원 이상 장바구니 결제 시 4만원, 일반 고객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5천원 할인 등 블랙쿠폰 혜택을 활용한 특가 로 구매할 수 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