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스터션샤인' 박보미, 축구선수 박요한과 결혼. 소속사 "연말 화촉 밝힌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6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보미는 14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박보미입니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아.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은요. 현재 K리그2 FC안양의 박요한 선수 입니다”라면서 “이 사람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할만큼 성실하고 밝고 또 누구보다 저에게 다정한 사람입니다. 무엇보다 곁에서 존재만으로도 의지가 되어주는 사람이기도 하고요”라며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스포츠서울

배우 박보미(왼쪽)와 K리그2 FC안양 박요한이 결혼소식을 전했다. 출처|박보미SNS



훈훈한 외모의 축구선수 박요한은 축구공을 든 채 박보미와 애교 넘치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박보미는 “아직 한 분 한 분 연락드리지 못했는데 이제부터 차근차근 인사드리겠습니다. 미리 소식 듣고 축하해 주신 분들, 웨딩촬영 도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리구요, 결혼식까지 알콩달콩 결혼 준비하는 모습들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인사했다.

이어 “끝으로, 이 어려운 시국에 이런 글을 올려도 될까 조심스러운 마음이 들지만 결혼 소식을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맺었다.

스포츠서울

tvN‘미스터션샤인’의 배우 박보미(왼쪽)와 김태리. 출처|tvN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인 박보미는 지난 2013년 tvN‘SNL코리아’ KBS2‘개그콘서트’ 등을 통해 개그우먼으로 먼저 얼굴을 알렸다.

이어 연기자로 전향해 JTBC‘힘쎈여자 도봉순(2017)’ tvN‘미스터션샤인(2018)’ JTBC‘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2019)’에서 감초 조연으로 활약했다.

박보미의 소속사 피데스스파피윰 관계자는 14일 “결혼 사실이 맞다. 교제해온 남자친구와 올 연말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