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태희 나오면 떡상각"…비, 부부 동반 유튜브 출연 요청 단칼에 거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 '시즌비시즌' 런칭
시민들에 떡 돌리며 채널 홍보
"김태희 출연, 있을 수 없는 일"


텐아시아

'시즌비시즌' 첫 번째 에피소드/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개설한 가수 비가 발로 뛰는 홍보를 펼쳤다.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시즌비시즌’ 채널이 지난 13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시즌비시즌’은 ‘워크맨’ ’와썹맨’ 등의 메가 히트 콘텐트를 제작한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가수 비와 함께 만드는 신규 유튜브 채널이다. ‘비 시무20조’를 지키며 대중이 원하는 소재와 방향으로 진행하는 ‘시즌’과 비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해보는 ‘비시즌’ 컨셉트로 나눠 ‘셀러브리티 비’와 ‘인간 정지훈’ 두 가지 모습을 번갈아 담아낸다.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는 우선 ‘시즌’ 모드에 돌입한 비의 모습을 그렸다. 영상 속 비는 구독자들을 ‘꾸러기들’이라고 지칭하며 ‘신입 유튜버’로서 첫 인사를 건넸다. 특히 오프닝부터 “여러분 안녕?” “우리 꾸러기들, 나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라며 능청맞은 2000년대식 꾸러기 말투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비는 떡집에 찾아가 직접 떡을 받고, ‘시즌비시즌’ 채널 링크를 담은 CD를 손수 제작했다. 이어 신인 가수처럼 직접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떡과 CD를 돌리며 홍보를 시작했다. 예비 ‘꾸러기들’에게 “어떤 소재로 콘텐트를 만들면 좋을까”라고 의견을 구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기도 했다. 이에 “’비시즌’을 해야 댓글 보는 재미가 있을 듯” “‘레이니즘’을 재연해달라’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현장에 있던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텐아시아

'시즌비시즌' 첫 번째 에피소드/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중 한 시민은 "김태희님이 나오면 무조건 잘될 것 같다"고 말했고, 비는 "그게 누구냐"며 "나한테만 집중해달라"고 했다. 하지만 또 다시 김태희와 나오라는 요청에 비가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몇 번을 얘기했다. 이러지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시민과 헤어진 비는 제작진에게 "티저에 우리 와이프 이름 꺼내지마"라며 "나 진짜 열받아. 가족 건들이지마"라고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비는 유튜버 겸 개그맨 조충현과 함께 음성 채팅에 참여하며 ‘꾸러기’ 포섭을 위한 소통의 문을 열었다. 하지만 ‘당신이 비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의심 가득한 챗이 등장했고, 본인이 ‘가수 비’임을 증명하기 위해 PC방에서 대표곡을 열창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시즌비시즌’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