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워터 릴리스',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개봉일 '흥행 청신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워터 릴리스'가 개봉일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생애 처음 사랑에 빠져들고, 사랑에 뛰어드는 세 소녀 마리, 플로리안, 안나의 감각적이고 센세이셔널한 성장 드라마 '워터 릴리스'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와 CGV골든에그지수 93%를 기록한 데 이어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를 지키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봉 전부터 CGV프리에그지수 99%,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셀린 시아마 감독의 화제작 '워터 릴리스'가 개봉 당일 2,107명을 동원하며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관람객들의 평점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지표인 CGV골든에그지수에서 93%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폭발적 반응을 입증했다.

특히 '워터 릴리스'는 100개 미만의 적은 상영관에도 불구하고 극장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개봉한 '오케이 마담'을 비롯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강철비2: 정상회담', '반도' 등 큰 규모의 한국 영화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뜻깊다. 여기에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또한 40.6%로 굳건히 1위를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 역시 기대를 모은다.

셀린 시네마 월드의 포문을 연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워터 릴리스'는 탁월한 연출을 비롯해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메시지 등으로 관람객들로부터 끊임없는 찬사를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도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예정이다.

'워터 릴리스'는 극장 절찬 상영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영진위 통합전산망, CG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