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장혁 추격 액션 '검객', 9월 17일 개봉 확정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검객'(감독 최재훈)이 9월 1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 맡은 역할마다 폭발하는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장혁이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검을 들게 되는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 역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에 공개된 ‘추격의 시작’ 포스터 2종은 세상을 등진 채 살아가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로 분한 배우 장혁만이 가능한 폭발직전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얼굴을 가린 채 ‘태율’을 둘러싼 시대 최고의 검객들과 그를 겨눈 날카로운 칼날은 금방이라도 시작될 것 같은 혈투의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여기에 혼자지만 검객들과 맞서는 ‘태율’의 분노를 담은 눈빛은 9월 극장에서 펼쳐질 그의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욱 크게 한다. ‘끝까지 추격한다’는 짧고 강렬한 카피는 세상을 등진 채 살고자 했지만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검을 들어야만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이 펼치는 멈출 수 없는 추격 액션을 기대하게 하기 충분하다.

장혁은 '검객'에서 대부분의 액션을 직접 소화, 배우 장혁만이 가능한 진짜 액션 세계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혼돈의 조선시대 속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검객들의 숨막히는 추격전과 딸이 납치된 조선 최고의 검객이 상대를 잘못 건드린 세상과 싸운다는 통쾌한 스토리가 9월 극장가 관객들에게 확실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장혁의 리얼 추격 액션 '검객'은 오는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오퍼스픽쳐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