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국인의 노래' 김호중이 강력 추천한 '실력파 발라더'는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선수빈 기자]
문화뉴스

출처: KBS '한국인의 노래'
'한국인의 노래' 김호중이 강력 추천한 ‘실력파 발라더’는 누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트롯 대세' 김호중이 울산의 숨은 노래 고수를 강력 추천했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노래하는 버스 기사' 윤성기 씨의 사연과 노래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14일 방송되는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울산을 찾은 MC 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진다.


문화뉴스

출처: KBS '한국인의 노래'
'한국인의 노래' 김호중이 강력 추천한 ‘실력파 발라더’는 누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울산의 숨은 '실력파 발라더'


이날 최수종이 만난 주인공은 울산의 한 지역에서 자선 단체 소속 가수로 활동하는 '실력파 발라더'라는 소식이다. 주인공은 20대 중반에 퇴근길 대형 트레일러와 추돌 사고로 시력을 잃게 된 사연과 어릴 적부터 좋아하고 잘했던 '노래'로 새 인생을 살게 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사고 상황을 설명하던 주인공은 가장 힘이 되어준 사람으로 아내를 언급하며, 당시 만난 지 6개월 된 여자친구였던 지금의 아내가 직장까지 그만두며 곁에서 간호했던 사연을 소개한다. 이에 최수종은 큰 사고로 인해 많은 아픔을 겪었던 두 사람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재활 시기를 거치며, 결혼과 함께 아이도 갖게 된 주인공은 아내의 권유로 지역 가요제에 출전하게 된 사연을 전한다. 당시 참가 자체에 의미를 두자며 출전했는데 뜻밖에 입상까지 하게 되었다는 주인공. 이를 계기로 노래의 꿈을 갖게 되었다고 밝힌 주인공은 어려움 속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아내를 위해 세레나데를 선물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오늘의 주인공은 '한국인의 노래' 1회 게스트로도 출연했던 '트바로티' 김호중이 MC 최수종에게 직접 추천한 인물로 알려져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KBS1 '한국인의 노래'는 14일 오후 7시 40분 KBS1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인의 노래' 김호중이 강력 추천한 '실력파 발라더'는 누구?
김호중이 강력 추천한 울산의 숨은 노래 고수 '실력파 발라더'
KBS '한국인의 노래' 노래를 배달한다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하는 로드 뮤직쇼
최수종, '한국인의 노래' 울산의 '실력파 발라더' 만나러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