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보미·한혜진·김성은…축구선수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자아 기자]
머니투데이

개그우먼 겸 배우 박보미와 예비 남편 축구선수 박요한/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보미와 축구선수 박요한이 결혼 사실을 알린 가운데 연예인과 축구선수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4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박보미와 박요한이 오는 12월 6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한혜진·김성은·양은지…축구선수와 결혼한 연예인

머니투데이

왼쪽부터 한혜진-기성용 부부, 김성은-정조국 가족, 양은지-이호 부부/사진=SNS 사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여성 스타와 축구선수가 결혼 사실을 알린 사례들은 적지 않다.

배우 한혜진은 지난 2013년 7살 연하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한혜진은 당시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에서 경기를 뛰던 남편 기성용을 따라 영국 런던에서 결혼 생활을 보냈다. 한혜진은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방송 생활을 이어왔다. 최근 두 사람은 기성용이 친정팀 FC서울로 이적함에 따라 한국서 함께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배우 김성은은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했다. 정조국은 2003년 FC 서울의 전신인 안양 LG 치타스에 입단, 현재는 K리그2 제주 유나이티드 FC의 공격수로 활약 중이다. 슬하에 2남 1녀를 둔 두 사람은 지난 2월 늦둥이 출산을 알리며 다산 부부 대열에 합류했다.

그룹 베이비복스리브 출신 배우 양은지는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이호와 결혼했다. 2003년 울산 현대 축구단 입단한 이호는 현재 태국 프로축구 리그 무앙통 유나이티드 FC의 선수로 활약 중이다. 남편과 함께 태국에 거주하는 양은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과 세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김민지·김보민…축구선수와 결혼한 아나운서들

머니투데이

왼쪽부터 김보민-김남일 부부, 김민지-박지성 부부/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선수와 결혼의 연을 맺은 아나운서도 있다. 2002년 한일월드컵의 주역으로 꼽히는 김남일 감독과 박지성은 아나운서와 결혼했다.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전 아나운서 는 지난 2014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박지성은 EPL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의 활약으로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떠올랐다. 이에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만남은 세기의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영국에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으며,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김민지는 현재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 중이다.

김보민 KBS 아나운서는 김남일 감독과 200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박지성과 함께 2002년 한일월드컵의 주역으로 꼽히는 김남일은 훈훈한 외모로 여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김보민은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김남일과의 결혼소식을 전했을 당시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김남일은 현재 성남FC 감독으로 활약 중이다.

김자아 기자 kimself@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