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POP이슈]박성광♥이솔이 코로나19 여파 연기 끝 오늘(15일) 결혼‥생일 겹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개그맨 박성광이 이솔이와 결혼한다.

박성광이 이솔이와 광복절인 오늘(15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박성광은 혼인신고는 미리 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로 결혼식을 미뤘던 바 있다.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한 오늘 결혼식을 울리게 됐다.

앞서 박성광은 지난 2월 자신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팬카페를 통해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하고 싶어 이렇게 펜을 든다"라며 "원래 3월초 팬 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 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 기사에서처럼 내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내가 팬들에게 드린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며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들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팬카페) 팬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 많이 부족한 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이솔이 인스타



박성광의 신부는 7세 연하의 회사원 이솔이 씨다.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던 배우 출신이기도 하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식 준비부터 신혼집 마련까지 모두 공개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응원을 받았다.

오랜 기다림 끝 드디어 결혼을 앞두게 된 이솔이 씨는 지난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고 "2020년 1월 웨딩촬영을 시작으로 두 번의 웨딩 촬영과 한 번의 결혼 연기가 있었다. 중요한 날마다 비바람이 함께했고, 다가오는 결혼식도 여전히 비 소식이 있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코로나와 장마와 태풍에도 굳건히 사랑하고 아끼며 큰 결정과 고난들을 탈 없이 헤쳐나갈 수 없었음에 감사하다"며 "여전히 우린 함께이고 더 사랑할 것이고 비 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우리도 더 단단해지기를!♥"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박성광과 이솔이 씨의 인생 2막, 새로운 시작에 축복이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