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템파베이' 최지만 MLB 활약상

'6홈런 폭발'토론토, 탬파베이 7연승 저지…최지만 4타수 무안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상학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홈런 6방을 폭발하며 탬파베이 레이스의 7연승을 저지했다.

토론토는 1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버팔로 세일런필드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탬파베이와의 홈경기에 홈런 6방을 쏘아 올리며 12-4로 승리했다.

토론토는 시즌 7승9패, 6연승을 마감한 탬파베이는 12승9패를 마크했다.

탬파베이가 1회초 브랜든 로우의 투런 홈런에 이어 2회초에도 1점을 냈지만 토론토의 반격이 2회말부터 시작됐다. 라우디 텔레스가 우월 투런포를 터뜨리며 추격을 시작한 토론토는 4회말 캐번 비지오의 솔로포로 동점을 만들었다. 비지오는 시즌 5호포.

탬파베이가 6회초 헌터 렌프로의 희생플라이로 리드를 가져가자 6회말 랜달 그리척의 시즌 마수걸이 홈런으로 균형을 맞췄다. 이어 비솃의 스리런 홈런이 터지며 역전에 성공했다. 최근 4경기 연속 홈런을 가동한 비솃은 시즌 5호 홈런.

테오스카 에르난데스도 6회말 솔로포에 이어 8회말 쐐기 스리런을 폭발하며 멀티 홈런을 기록했다. 에르난데스는 3안타 4타점, 비솃은 2안타 3타점으로 토론토 공격을 이끌었다.

한편 탬파베이 최지만은 4번타자 1루수로 선발출장했지만 4타수 무안타 3삼진으로 침묵했다. 시즌 타율은 2할에서 1할8푼5리(54타수 10안타)로 떨어졌다. /waw@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