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성광 결혼, 김준현→낸시랭 축하 속 ♥이솔이와 웨딩마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 부부가 가족, 동료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1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인 두 사람은 코로나19로 한 차례 결혼식을 연기, 이날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사회는 김준현, 박영진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이석훈, KCM, 마흔파이브가 함께했다. 특히 마흔파이브로 활동 중인 박성광은 멤버들과 함께 축가를 불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박성광의 동료 연예인들도 총출동했다. 개그맨 권혁수는 “성광이 형 축하해. 근데 좀 웃어. 왜 이렇게 긴장했어. 먼저 가. 난 이미 틀렸어”라는 글과 함께 김기리, 박성광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 개그우먼 권진영은 “오늘은 기쁜날, 그리고 박성광 장가가는 날. 축하해 행복해 잘살아”라는 글과 함께 박미선, 유민상, 김민경, 오나미 등과 결혼식장에서 함께 찍을 사진을 올렸다.

팝아티스트 낸시랭 역시 SNS를 통해 “사랑하는 동생이자 멋진 감독님인 성광이 그리고 너무 예쁜 솔이씨의 결혼식! 낸시누나가 너무너무 축하해. 박성광♥이솔이 둘이 평생 건강하고 예쁘게 행복하기. 사랑한다”라는 글로 박성광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일과 가정에 충실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