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다양한 혜택 담은 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대표 합격콘텐츠 ‘1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해당 과정은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한다. 올해 1차만 합격해도 수강료의 50%를, 다음해 2차까지 최종 합격하면 나머지 50% 환급받을 수 있다. 현재 2020+2021 교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개발한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4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수험서를 활용해 합격을 돕는다. 또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또한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비롯해 최대 규모의 합격자모임, 365일 밀착관리 서비스와 실시간 현장강의 라이브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82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종합패키지를 포함시켜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실제 부동산 실무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